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기성화하고 수제화는 어떻게 다른가요? / 수제화 주문시 상담을 꼭 받아야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0

기성화는 이미 만들어진 제품

 

수제화는

기성수제화(고급소재로 사람의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와

반수제화(참고로 반수제화는 맞춤수제화를 흉내내어  약간의 A/S도 지원하고 동일디자인에 일부제품은 굽높이 선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문제작수제화 (일명 맞춤수제화 - 고객님의 원하시는 사양대로 100% 제작, A/S 보장)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는데 기성수제화 및 반수제화도 엄밀히 얘기해서 기성화에 속하므로

 

여기서는 편의상 이미 만들어진 제품은 모두 기성화로, 그리고 맞춤수제화에 한해서만 수제화로 칭하겠습니다.

 

언급했다시피 기성화는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라 반품, 교환이 용이합니다. 단순변심으로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모든 반품, 교환이 쉽게 해결됩니다. (판매자의 실수나 잘못이 있는 경우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그러나 수제화의 경우는 좀 다릅니다.

사이즈, 발볼 및 기타요구사항 등을 주문받아 제작에 들어가는 형식이기 때문에 판매자측 잘못이 없는 한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즉,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고객의 사이즈 착오(사이즈를 잘못 알려줌)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고객님께서 지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반품 교환이 안 되는 만큼) 현재 저희 슈띠끄에서는 수제화주문하신 모든 고객께 상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발사이즈를 잘 알고 계시는 분도 많지만 의외로 잘 모르시나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기 때문에 상담자체가 번거로운 면도 있지만 일단 상담을 받게 되면 자신의 발사이즈를 제대로 알게 되고 또한 슈띠끄에서는 그 내용을 모두 기록 관리하기 때문에 다음에 재주문하시게 되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별도 번거롭게 상담을 다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상담 한번 받았다고 해서 다음에는 상담을 안 받는 게 아니라 원하시면 언제든 상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제화주문시에는 100% 전화드리며, 한번 주문했다 하더라도 발 또는 다리에 특별한 변화가 생겼다던가 다시 한번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그리고 기성화 신는 분도 자신의 정확한 사이즈를 알기 위해 상담 원하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