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슈즈에 관한 모든것

슈즈에 관한 모든것

슈즈에 관한 모든 것

게시판 상세
제목 기성화하고 수제화는 어떻게 다른가요? / 수제화 주문시 꼭 상담을 받아야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8-11 18:34: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9
 

기성화는 이미 만들어진 제품

수제화는 기성수제화와 주문제작수제화(일명 맞춤수제화) 두가지로 나뉘는데 기성수제화도 엄밀히 얘기해서 기성화에 속하므로

 

여기서는 편의상 이미 만들어진 제품은 모두 기성화로, 그리고 맞춤수제화에 한해서만 수제화로 칭하겠습니다.

 

언급했다시피 기성화는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라 반품, 교환이 용이합니다. 단순변심으로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모든 반품, 교환이 쉽게 해결됩니다. (판매자의 실수나 잘못이 있는 경우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그러나 수제화의 경우는 좀 다릅니다.

사이즈 / 발볼 / 기타사항(ex: 굽조절) 등 주문을 받아 제작에 들어가는 형식이기 때문에 판매자측 잘못이 없는 한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즉,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고객의 사이즈 착오(사이즈를 잘못 알려줌)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고객이 지게 됩니다. 해서 저희는 수제화주문하신 모든 고객에게 상담을 할 것을 권합니다.

 

자신의 사이즈를 잘 알고 계시는 분도 있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으시기 때문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상담을 받으실 것을 더더욱 권장합니다. 일단 한번 기록이 되면 그 다음부터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별도 상담이 필요없기 때문에 차후 주문시 여러모로 편하실 겁니다. 상담신청하는 요령은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주시거나 옵션 선택시 '구체적상담필요'를 선택 또는 메모사항에 상담필요하다는 내용과 함께 별도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이쪽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