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또는 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8

기성화는 제품수령후 7일이내 저희 슈띠끄 고객센터에  교환/반품(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에 한해 처리가능하며, 7일이 지나거나, 7일이내라 하더라도 의사를 밝히지 않고 개별처리한 경우 배송사고발생시에는 불가하오니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이용택배사 : CJ택배, 로젠택배 

반품 교환시 반드시 수령받으신 택배사를 이용하시며, 고객님께서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수거요청대행해 드리니 이 경우 제일 안전합니다.)



 

수제화는 사이즈, 발볼, 굽높이 등 주문을 받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맞춤제작 제품이기 때문에 특성상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대신 A/S로 최대한 보장하여 드리며, 회복불가능한 제품불량인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잔기스, 본드흔적, 칼라의 미미한 번짐, 까레 및 중창칼라가 바뀐 경우, 모니터 색상 차이, 100% 원상복구 가능한 하자 등 과 같은 경우는 제품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참조☞교환반품시 유의사항(클릭)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