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에 연락하지 않고 교환 반품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8

우선 수제화는 교환 반품이 불가하며, 기성화는 제품수령후 7일이내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성화를 교환 혹은 반품하실 때에는 

먼저 교환/반품하시기전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주시고 교환, 반품요령 등에 대해 안내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저희측에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참조 - 이용택배사 : CJ택배, 로젠택배

받으신 제품의 택배사를 이용하시며, 고객님께서 타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발생 혹은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수거요청대행해 드리니 이 경우 제일 안전합니다.)



 

연락주시지 않고 개별처리하는 경우, 제품을 제대로 수령못하는 경우가 있고 이 경우 발생되는 모든 비용 및 문제는 고객님께서 떠맡게 되시며, 또한 시즌이 지난 경우 반품자체가 불가하오니 반품이나 교환을 하실 때에는 제품수령후 7일이내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고 저희측 안내에 따라 지정된 택배사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대개의 경우 고객님 편의를 위하여 저희가 수거대행을 해드립니다.) 

또한 7일이 경과하거나, 의사통보없이 임의 개별처리한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교환반품시 유의사항(클릭)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